The 여친대행 Diaries
The 여친대행 Diaries
Blog Article
일본밤문화, 남성힐링, 오사카밤문화, 오사카 #오사카유흥 #오사카여행 #오사카관광 #일본유흥 #일본관광 #일본여행 #데리헬스 #호텔헬스 #소프랜드, 일본관광, 오사카, 오사카업소, 렌탈애인, 데리헬스', 렌탈카노죠, 호텔헬스, 오사카여행, 일본여행, 한일만남, 데리헬스, 일본유흥, 오사카여행 #오사카관광 #오사카유흥 #일본유흥 #일본관광 #일본여행 #오사카마사지 #데리헬스 #호텔헬스 #밤문화 #남성힐링 #유흥정보, 유흥, 오사카유흥, 오사카관광, 최근글과 인기글
철벽녀 · 초식남 · 절식남 · 건어물녀 · 무관심 · 비연애 · 무성애 · 비혼모 · 비혼부 · 노총각 · 노처녀 · 골드미스
청소년보호정책
영상 속 연기자들은 "오늘 영화도 재밌었고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고 여기 카페 분위기 너무 좋다"라며 즐거운 데이트를 하고 있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한다.
그 와중에 또 외로움은 ㅈㄴ타서 여자하고 데이트는 또 하고 싶은거임.
치즈루의 갈등을 제외하더라도 이 편에서 이상한 점은 훗날의 카즈야의 회상으로 이 내용을 카즈야가 전지적 시점으로 알고 있다는 점이다.
일부에서는 "될놈될", "새드엔딩", "연애할 사람은 대행 알바하다가도 사귀는구나", "또 나만 혼자지" 등 씁씁하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이 초식남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고쳐지지 않고, 이미 끝난 전 여친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고뇌하는 모습은 혈압을 오르게 한다.
렌탈 여친이라는 참신한 소재, 그리고 러브코미디물을 가장한 성장물, 비교적 현실적인 주인공과 히로인이라는 요소는 그동안의 다른 작품들과는 차별화되는 매력으로 독자들에게 확실하게 다가섰다고 볼 수 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주인공은 렌탈여친으로 첫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를 여친대행 떨쳐버릴 수 있었고, 히로인은 고된 일상의 나날에도 주인공의 기행에 웃음을 찾고 희망을 이어갈 수 있게 된다. 자신들이 남을 사랑할 처지가 못 된다고 스스로 자괴하는 유형이기 때문에 오히려 멀쩡한 이성의 어프로치에는 부담이나 거부감을 느끼고, 처음부터 화려해 보여도 자신들의 밑바닥까지 서로 보여준 털털한 관계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의지하는 이유.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악플러들을 정식 ‘고소’한 사실이 알려졌다 (+내용)
이 작품의 캐치프레이즈는 렌탈로 시작되어 리얼이 되는 사랑이다. 돈으로 만났어도 진짜 사랑이 될 수 있다는 단순한 이야기라기보다는, 비록 렌탈 여친과 고객이라는 관계에서 서로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던 사이일지라도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갈수록 서로의 좋은 점을 알아가고 점차 사랑하게 되어가는 왕도적인 전개를 따르고 있다.
히로인들의 캐디도 캐릭터성에 맞춰서 매번 잘 뽑아내고 있어서 호평을 내리는 팬들이 많다.